뉴스룸
자라섬 재즈페스티벌, 무엇을 준비해야 인싸라고 소문날까?
2019.10.02. KB손해보험
1. 오래 앉아 있기에 허리가 아프다. 편안한 휴식의 동반자, 접이식 의자
너른 잔디밭에 앉아서 즐기는 자라섬 재즈페스티벌에 돗자리는 필수 아이템입니다. 그런데 온종일 자리에 앉아 있다 보면 밀려오는 허리 통증을 감당해야만 하죠. 튼튼한 접이식 의자를 챙겨주는 센스가 필요합니다.
[이렇게 말이죠]
만약에 준비하지 못했다면? 걱정 마세요. 현장에서 무료로 드리고 있으니까요. 자라섬 페스티벌 라운지에서 KB손해보험 이벤트 부스를 찾아주세요! 소중한 내 허리를 위해 경품의 노예가 되어봅시다. (당첨운이 따라야 합니다.)
[바로 요기]
2. 추워도 너무 춥다! 체온을 높여주는 핫팩과 담요
[본 이미지는 사실과 다를 수 있습니다.]
페스티벌이 개최되는 10월 초는 환절기일 뿐만 아니라 강바람의 영향으로 낮과 밤의 일교차가 매우 큽니다.
한낮에는 뜨거운 햇볕이 내리쬐지만, 밤이 되면 언제 그랬느냐는 듯 쌀쌀한 기온 때문에 감기에 걸릴 수 있어요. 페스티벌의 뜨거운 열기로도 추위는 피해갈 수 없으니 두꺼운 외투 등 방한용품도 철저히 준비해야 합니다. 핫팩과 담요까지 챙긴다면 금상첨화!
만약에 준비하지 못했다면? 걱정 마세요. 현장에서 무료로 드리고 있으니까요. 자라섬 페스티벌 라운지에서 KB손해보험 이벤트 부스를 찾아주세요! 추위에 덜덜 떨고 있는 주변인들의 부러운 눈초리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찬스를 드립니다. (마찬가지로 당첨운이 따라야 합니다.)
[바로 요기]
3. 나는 우아한 미식가! 먹은듯 안 먹은듯 깔끔한 뒤처리 필수품, 물티슈
[자라섬 재즈페스티벌은 먹방도 가능함]
치킨, 피자, 피시앤칩스, 덥밥, 순대볶음, 라면, 소시지, 맥주, 막걸리… 모두 먹을 수 있는 환상의 섬, 자라섬! 자라섬 재즈페스티벌에서 즐길 수 있는 먹방의 향연! 게걸스럽게 먹는 당신, 먹을 때 음식을 자주 흘리는 당신, 서장훈도 울고 갈 깔끔쟁이인 당신 모두를 위한 필수품은 무엇?
[바로 당신이 생각하는 그것]
간식거리를 먹다가 양념이 손에 묻거나 실수로 음료를 엎기라도 한다면? 생각만 해도 그 찝찝함을 견딜 수가 없네요! 만약에 준비하지 못했다면? 걱정 마세요. 현장에서 무료로 드리고 있으니까요. 자라섬 페스티벌 라운지에서 KB손해보험 이벤트 부스를 찾아주세요! (마찬가지로 당첨운이 따라야 합니다)
손 잡고 따뜻한 마음 나눠야 할 순간이 다가올지도 모릅니다. 청결한 상태로 관계를 지키세요.
[바로 요기]
4. 밤엔 춥다더니, 낮엔 한여름? 덥다. 시원한 냉수로 갈증을 해소하자.
[밤에 춥다고 미리 껴입지 말자]
페스티벌 라운지에서 경품의 노예가 되어 돌아다니다 보니, 나도 모르게 갈증이 찾아옵니다. KB손해보험은 친절하게도 생수를 준비했습니다. 그것도 ‘냉-장-보-관’한 상태로.
[뜨거우면 이마에 대고 더위를 식힐 수 있는 옵션 포함]
어디에서 얻을 수 있을까? 자라섬 페스티벌 라운지에서 KB손해보험 이벤트 부스를 찾아주세요! KB손해보험 유튜브 채널 구독 인증만 하면 됩니다.
[바로 요기]
5. 관종의, 관종에 의한, 관종을 위한! 당신을 인싸로 만들어줄 LED 안경
어두운 밤까지 이어지는 자라섬 재즈페스티벌의 분위기를 한껏 고취시켜줄 아이템, 바로 반짝반짝 LED안경입니다. 내 인스타그램을 풍성하게 해줄 녀석이죠.
만약에 준비하지 못했다면? 걱정 마세요. 현장에서 무료로 드리고 있으니까요. 자라섬 페스티벌 라운지에서 KB손해보험 이벤트 부스를 찾아주세요! KB손해보험 유튜브 채널 구독 인증만 하면 됩니다.
[바로 요기]
6. 이 많은 경품을 다 어디에 담지? 당신의 몸을 가볍게 해줄 타포린가방
무거운 짐이 걱정되어 경품을 어쩔 수 없이 포기하고 돌아서야 하는 당신에게 필요한 건, 바로 타포린가방입니다. 맘껏 이벤트에 응모하세요! 팔 하나면 충분합니다.
[간혹 상당량의 힘이 필요할 수 있으며 어깨가 결릴 수도 있으니, 이 분처럼 근육을 늘리시길 권합니다.]
타포린가방은 어디에서 얻을 수 있을까? 자라섬 페스티벌 라운지에서 KB손해보험 이벤트 부스를 찾아주세요! (마찬가지로 당첨운이 따라야 합니다.)
[바로 요기]
* 자라섬 재즈페스티벌에서 인싸템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자라섬 재즈페스티벌을 수 차례 경험한 이의 말에 따르면, 위에 소개된 아이템이 정말 필요할 수밖에 없다고 합니다. 처음 방문하시는 분이라면 현장 분위기를 알 수 없으니 어떤 걸 준비해야 할지 막막하기만 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걱정 마세요! 고민할 이유가 전혀 없습니다. 우리 모두 KB손해보험에서 준비한 이벤트에 응모할 생각으로 아무 것도 준비하지 않는 현명함(?)을 가지도록 합시다. 그렇다고 정말 아무 것도 안 가져오시면 곤란합니다. 티켓이라도 꼭 지참해주세요.
* 본 글은 재미를 위해 조금 과장된 표현을 사용했으니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경품은 조기 소진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