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스토리

2018 희망의 순간! KB손해보험 TVCF

2018.02.28. KB손해보험

 

2018년 1월, KB손해보험의 새로운 TVCF가 공개되었습니다. 올해도 지난해에 이어 모든 사람들의 희망을 응원하는 장면으로 채워졌는데요. 새로운 가게를 오픈하는 주인, 반짝이는 꿈을 품은 아이, 새 생명을 기다리는 산모, 새 차를 구매한 운전자, 단란하게 모인 가족, 친구와의 일상 등 다양한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KB손해보험의 얼굴 김연아를 따라 움직이는 카메라는 새로운 도전의 순간과 평범하지만 소중한 시간들을 비춥니다. 희망을 안아주는 2018년 KB손해보험 TVCF를 조금 더 가까이 만나볼까요?

 
 
 

 

발품에 발품을 팔아 찾은 좋은 공간, 편안한 인테리어와 예쁘고 깔끔한 소품, 향긋한 빵 냄새로 가득한 이곳! 첫 번째 소개하는 장소는 바로 신장개업을 앞둔 베이커리입니다. 떨림과 기대감을 머금은 주인은 ‘OPEN’ 푯말을 붙이면서 처음으로 찾아올 손님을 기다립니다. 이곳에 함박웃음을 지으며 나타난 김연아! 두 팔을 벌리고 다가서서 새출발의 설렘을 안아줍니다. 그녀의 품에 안긴 행복한 두 사람의 얼굴에는 미소가 만발합니다.
 
 
 

이번 장면은 광고 모델 김연아와 함께하기에 더욱 익숙한 풍경입니다. 바로 아이스링크장입니다. 가벼운 몸으로 사뿐하게 원을 그리며 등장한 김연아는 아직 얼음 위가 익숙지 않은 아이의 두 손을 잡아 줍니다. 이어서 대견한 눈빛으로 아이를 꼭 안아주는 김연아의 모습은 소중한 꿈을 가진 이 세상 모든 아이들의 도전을 품에 담는 듯한데요. 양 팔을 벌려 그녀에게 안긴 아이의 머리를 부드럽게 쓰다듬는 장면까지 훈훈한 한때가 그려집니다.

 
 
 


이어지는 희망의 순간은 사랑스러운 손길로 새로운 생명을 기다리는 산모입니다. 아기자기한 아기 용품과 귀여운 인형, 아기 옷으로 가득한 상점에 들어선 그녀의 뒤로 조심스레 다가와 포옹하는 김연아는 새 가족을 맞이하는 행복을 이야기합니다. 인생의 제 2막의 시작을 앞둔 시기, 따뜻한 품에 안기는 것만으로도 행복은 배가 되지 않을까요?

 
 
 

이 외에도 새 차를 구입한 여성, 학생, 악기 연주로 새로운 취미를 찾은 노부부 등 KB손해보험 CF 안에는 다양한 희망의 순간이 엿보입니다. 새 출발을 앞둔 모든 이들을 응원하는 진심이 담긴 KB손해보험의 마음이 전해지셨나요? 연아의 따뜻한 포옹이 전해지는 2018년, 모두가 희망한 바를 이루는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