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스토리

BRAND STORY
KB 손해보험 insight
2018/02/27

3인3색! KB손해보험 다이렉트 CF 탐구


2040세대를 대표하는 3명의 모델! 김연아, 이상민, 전소민이 K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새로운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생활 속 현실감 있고 공감되는 이야기로 자동차보험을 이야기하는 이번 TVCF는 코믹한 요소는 물론이고,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는 할인 혜택까지 콕콕 짚어주고 있는데요. 무엇하나 놓칠 수 없는 KB손해보험 다이렉트 광고 영상을 몽땅~ 살펴보겠습니다.

 

  •  

    늘 최고만 선택하는 연아의 자동차보험

     

    아끼는 게 최고, 걷는 게 최고, 안전이 최고!

    이번 광고의 특징은 특약별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각 영상마다 강조하는 내용이 다르다는 점입니다. 퀸연아는 무사고 운전 할인을 강조하고 있는데요. 화창한 봄날 드라이브하는 화사한 김연아가 등장해 안전운전, 무사고 운전으로 자동차보험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KB손해보험 다이렉트를 설명해주고 있지요. 다이렉트 보험을 찾는 고객들이 일상 생활에서 쉽게 받을 수 있는 할인 혜택을 보기 쉽게 전달하고 있어요.

     


  •  

    알뜰족 상민씨가 선택한 자동차보험

     

    최근 리얼리티 TV프로그램에서 궁상스럽지만 럭셔리한 싱글 라이프를 보여주고 있는 이상민이 모델이 되었습니다. 역시나 컨셉도 알뜰족으로 등장하는데요. 무조건 아끼고, 차 타고 멀리 나가지도 않는 궁상민이 추천하는 자동차보험은 무엇일까요? 바로 KB손해보험 다이렉트! 마일리지 및 블랙박스 할인을 강조했습니다. 알뜰족인 여러분이라면, 궁상민처럼 KB손해보험 자동차보험의 할인 혜택을 절대 놓치지 마세요.

     

     

  •  

    큰차 사랑 전소민이 선택한 자동차보험은?

     

    망가져도 예쁜 전소민의 CF는 보기만 해도 웃음이 나오는데 대체 어떤 자동차를 타고 가나 했더니 바로 버스네요. 전소민이 강조하는 KB손해보험의 혜택은 바로 대중교통할인특약이에요. KB손해보험이 업계최초로 실시한 ‘대중교통이용 할인특약’은 KB손해보험에서만 가입할 수 있다는 것! 만약 대중교통을 자주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절대 잊어서는 안 되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