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스타즈

KB STARS
KB 손해보험 insight
2017/07/31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 이제는 의정부에서 만나자!

7월 18일,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구단주 양종희)과 의정부시(시장 안병용)가 ‘연고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의정부시청에서 진행된 연고협약식 현장을 소개합니다.

KB스타즈 배구단의 든든한 지원군, 희망도시 의정부

사실 연고지 이전이 쉽지 않은 결정이었습니다. 하지만 다각적인 분석을 통해 진행된 이번 연고지 이전은 경기력 향상을 위해 실시한 컨설팅사의 객관적인 지표평가를 바탕으로, 지난 10일 의정부시를 새로운 연고지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되었고, 18일 의정부시청에서 연고협약식이 진행됐습니다.

이제는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의 지원군으로 나선 안병용 의정부시장님은 “의정부시와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이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의정부시는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을 통해서 스포츠 도시로 거듭나는 계기가 될 것이다”며 아낌없는 행정적 지원을 약속해주셨습니다.
 
 
 
 

우승을 향해 달려가는 새로운 출발!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 양종희 구단주님은 “의정부시를 중심으로 경기 북부, 서울 북부 더 나아가 강원 지역의 팬까지 흡수하며 프로배구 활성화에 앞장서겠다. 의정부시와 만반의 준비를 다해 2017-18시즌 V리그의 성공적인 진행과 아울러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새로운 시즌, 새 곳에서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밝혔습니다.

이제는 의정부에서 새로운 시즌을 준비하는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 10월 15일, 의정부실내체육관에서 펼쳐지는 의정부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의 첫 경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